|
|
수출/수입업무 대리 서비스? |
|
수출업무, 수입업무도 이제는 아웃소싱시대입니다.
수출입업무가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기업들을 위해 다년간의 수출입실무 경력을 가진 수출전문가들이 거래처조사, 거래협상, 대금결제실무, 물류 및 사후관리업무
지원까지 수출입업무 전반을 One Stop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서비스 특징 |
15년이상의 수출 실무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1:1 기업 맞춤형으로 서비스 제공
전세계 17개국 19여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수출업무 추진 전반에서 모든 활동은 기업의 명의로 서비스 진행함
|
|
기대효과 |
최소의 비용과 시간 투자로 최고의 수출전문가들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수출입업무 완료
해외영업 전문인력 채용으로 인한 인건비, 관리비용 등 부담 대폭 절감
수출전문가들로부터 해외홍보, 해외바이어 개척 및 수출실무 노하우 전수
|
|
수행 프로세스 |
단계 |
구분 |
서비스 업무 |
1단계 |
서비스상담 |
서비스 업무 범위 및 수수료 협의, 견적서 제공 |
2단계 |
계약체결 |
서비스 신청서 및 계약서 작성, 년회비/수수료 입금 |
3단계 |
업무상황보고 |
업무진행사항 수시 보고 |
4단계 |
업무종료보고 |
업무완료 보고서 제시 |
5단계 |
계약종료 |
수수료 정산, 수출입 서류 제공, 업체 희망시 계약연장 |
|
|
서비스 계약조건 |
수행비용 : 평균 수출입 신고금액의 2% 내외, 수출입 금액, 제품 및 업무의 특성 등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합리적으로 결정
계약기간 : 기본적으로는 개별 수출입 건별로 계약, 월 1회이상 반복적으로 진행될 경우 별도
계약서 작성 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