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수입업무 대리 서비스?
수출업무, 수입업무도 이제는 아웃소싱시대입니다.
수출입업무가 산발적으로 발생하는 기업들을 위해 다년간의 수출입실무 경력을 가진 수출전문가들이 거래처조사, 거래협상, 대금결제실무, 물류 및 사후관리업무 지원까지 수출입업무 전반을 One Stop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15년이상의 수출 실무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1:1 기업 맞춤형으로 서비스 제공
전세계 17개국 19여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수출업무 추진 전반에서 모든 활동은 기업의 명의로 서비스 진행함
기대효과
최소의 비용과 시간 투자로 최고의 수출전문가들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수출입업무 완료
해외영업 전문인력 채용으로 인한 인건비, 관리비용 등 부담 대폭 절감
수출전문가들로부터 해외홍보, 해외바이어 개척 및 수출실무 노하우 전수
수행 프로세스
단계 구분 서비스 업무
1단계 서비스상담 서비스 업무 범위 및 수수료 협의, 견적서 제공
2단계 계약체결 서비스 신청서 및 계약서 작성, 년회비/수수료 입금
3단계 업무상황보고 업무진행사항 수시 보고
4단계 업무종료보고 업무완료 보고서 제시
5단계 계약종료 수수료 정산, 수출입 서류 제공, 업체 희망시 계약연장
서비스 계약조건
수행비용 : 평균 수출입 신고금액의 2% 내외, 수출입 금액, 제품 및 업무의 특성 등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합리적으로 결정

계약기간 : 기본적으로는 개별 수출입 건별로 계약, 월 1회이상 반복적으로 진행될 경우 별도

계약서 작성 필요